본문 바로가기
음식백과

abc 주스 효능,만드는법

by #$88#@!( 2021. 2. 1.

목차

     

    ABC 주스 란?

    최근 들어 해독주스 추세는 건강 애호가들 사이에서 굉장한 인기가 있는 식품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한컵 먹고 나면 상쾌할 뿐만 아니라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느낌을 받게 합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ABC=사과. 비트. 당근의 영양소들이 그대로 몸에 들어온다는 것입니다.

    실제 일주일 동안 섭취하면 몸에 독소를 제거하고 각종 질병을 예방해주는 호르몬과 물질들이 분비돼서

    전보다 몸이 더 건강해진 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abc 주스 효능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하다.

     

    abc주스 속에는 비타민A, B1, B2, B6와 구리, 망간 거기다 식이섬유까지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해당 성분들은 면역력과 신경계를 구축하고 활성화시키는데 도움을 주며 활성산소를 제거해 암 예방과 뇌질환 예방을 해주게 됩니다. 또한 변비를 완화하는데 효과적이며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면서 식이섬유로 인해 소화를 개선시켜주기도 합니다.

     

    혈당 수치를 조절해준다.

     

    실제 당뇨환자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음식 중하나 가 ABC 주스입니다 그 이유는 혈당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큰 역할을 하며

    콜레스테롤 수치와 심장에도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의사분들도 당뇨환자분들께 적극 권장하고 있으니

    꼭 먹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다

     

    ABC주스 속에는 몸이 스스로 회복하고 성장하는데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음료입니다.

    각성분 그 자체로도 영양가가 많지만 이것을 한 번에 합쳐서 갈아 주스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더욱 좋습니다.

    세계적인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도 훈련 전에 이 주스를 마시고 훈련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특히 미네랄 성분이 이만큼 많은 음료는 존재하지 않아서 운동선수들이 마시게 되면 에너지를 더 뽑아낼 수 있게 도와주게 됩니다.

     

    노화방지

     

    비타민A, B-복합체, C, E와 K의 장점은 섭취하게 되면 실제보다 젊 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노화방지에 큰 도움을 줍니다

    또한 식이섬유는 피부에 윤가기나도록 만들어주고 피부에 쌓은 노폐물을 배출시켜주고 미백효과도 많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시력향상과 눈 근육 강화

     

    우리의 눈은 하루 종일 피로와 스트레스가 쌓이게 됩니다 그 이유는 장시간 사용하는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인해 그렇습니다 그래서 큰 피로를 몰고 오며 눈이 침침한 증상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제 ABC 주스를 마시면 비타민A가 제공되어서 시력향상에 좋고 눈 근육을 완화시켜서 시력을 더욱 좋게 만듭니다.

    따라서 눈 건강에는 ABC 주스 효능 만한 게 없습니다.

     

    내부적인 장기를 강화시킨다.

     

    간은 단백질이 흡수되면 이를 처리하고 에너지를 저장하게 되며 심장은 혈액을 신체 전체로 보내게 됩니다.

    또한 신장은 몸의 독소를 정화하고 우리 몸의 거의 모든 기관을 보살피는 역할을 하게 돼서 꼭 관리를 해야 합니다

    ABC주스를 섭취하게 되면 알파와 베타카로틴이 간을 해독해주며 혈압을 유지시키고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며 소화를 돕고 신체가 활동적이게 만들어줍니다 또한 다양한 심장질환, 신장질환, 간질환을 예방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항암 효과가 있다.

     

    암은 어디서든 자랄 수 있는 아주 무서운 세포입니다. 실제 중국에서 10년 동안 ABC주스를 마시고 약 110살까지 장수했다는 보고서가 있습니다. 그만큼 ABC 주스 효능은 암세포의 성장을 늦추고 예방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스가 암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것은 비트 성분에 있는 베타자인 성분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입니다.

    이 성분들은 종양의 성장을 억제시키고 세포 내 부의 산소 활성화를 강화시킨다고 합니다.

     

    체중 증가에 큰 도움을 준다.

     

    본인이 다이어트를 하거나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다면 ABC 주스를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칼로리가 높지 않고 운동 중 발생하는 활성산소 생성을 방해해서 더 효율적으로 운동을 진행할 수가 있습니다.

    이미 운동 애호가들한테는 ABC 주스 효능이 알려져서 많이 섭취하고 계십니다.

     

    생리통을 완화시킨다.

    생리통을 줄이는 데 있어서 이만한 음료가 없습니다 

     

    ABC 주스 만드는 방법

     

    1. 사과, 비트, 당근을 깨끗이 씻어서 준비합니다
    2. 세 가지 야채 과일을 잘게 자르습니다 이때 중요한 점은 껍질째로 자르는 것입니다.
    3. 주스기 에 넣고 약간의 물을 추가해서 갈아서 컵에 담습니다
    4. 갈기 전에 꿀이나 레몬즙을 넣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